배틀그라운드 6월 29일자 패치노트 (28일) 한글번역

2017. 6. 29. 18:58카테고리 없음

 

배틀그라운드 6월 29일자 패치노트 (6월 3번째 패치노트)

 

[필자는 겜을 해야하므로 구글번역 돌려놧음 확인 안해봄!]

 

플레이어,

지난 몇 주간의 패치를 통해 서버 성능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수주 및 수개월 동안 서버 및 클라이언트 성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부정 행위자들을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이것은 진행중인 전투이지만, 우리는 싸울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는 지난 3 개월 동안 2 만 5 천 이상의 사용자를 차단했으며 BattlEye와 함께 매일 시장에 출현하는 치트에 대한 새로운 보호 장치 및 탐지 기능을 추가로 사용합니다.

우리는 현재 게임 플레이를 매우 조심스럽게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데이터 과학 팀은 게임을하는 방법에 대한 보고서를 준비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흥미 진진하고 공정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플레이 영역 크기와 속도, 전리 잔액 및 총구 속성을 개선하기위한 지속적인 변화를 계획합니다.

어제 놓친 경우를 대비하여 이번 달 전리 발란스도 조정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데이터 과학 팀이 분석을 시작한 후 게임의 전리품 균형을 조정할 때 우리가 처음으로 시도한 것입니다. 초기 액세스 중에 이러한 패스 중 몇 가지를 더 많이 생성 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금주의 곧 변경 될 내용을 최종판으로 가져 가지 마십시오.

버그로 인해 일부 항목이 의도 한 것보다 많거나 적은 항목을 생성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것은 맞춤 게임 개발을 위해 스폰 테이블 내부 구조를 수정하는 과정에서 발견되었으며 문제를 추적하고 테스트 한 후에 모든 스폰 테이블에서 비슷한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모든 항목에 문제가있는 것은 아니지만 Google에서는 계층에 대해 너무 많거나 적게 생성 된 항목 중 일부를 조정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

버그 관련 사항은 아니지만 많은 사용자 의견을받은 항목에 대한 아이템 약탈 경험을 개선하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개선 및 조정은 다양한 데이터 분석 및 피드백을 기반으로 정기적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변경하고 수정 한 내용, 우리의 세 번째 매달 업데이트.

이 패치는 6 월 28 일 수요일에 테스트 서버에 배포되며, 모든 것이 안정적이면 목요일에 라이브 서버에 배포됩니다.

조기 액세스 - 3 개월 - 패치 노트

서버 성능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되는 데이터의 양을 줄여 네트워크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많은 양의 데이터가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동시에 전송되는 것을 방지하여 네트워크 지연을 줄입니다.

클라이언트 성능

주변 캐릭터를 최적화하여 다른 캐릭터가 주변에있을 때 프레임 드롭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차량을 최적화하여 주변에 차량이있을 때 프레임이 떨어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출발 비행기 및 케어 패키지 비행기를 최적화했습니다.

멀리 떨어져있는 무기의 렌더링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무기 애니메이션을 개선했습니다.

레드 존 폭격 효과를 포함한 게임 내 효과를 최적화했습니다.

많은 UI 기능 개선.

비오는 날씨에 관한 향상된 기능.

새 항목

Groza 추가됨. Groza는 7.62mm 탄약을 처리하기위한 AR로, 케어 패키지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P18C 추가. P18C는 풀 오토 파이어 모드가 장착 된 9mm 탄약을위한 챔버입니다.

게임 플레이

벡터 및 UMP는 이제 버스트 모드를 지원합니다.

이제 이동 중에 항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상호 작용 애니메이션은 더 이상 강제로 멈추지 않지만 천천히 걷게합니다.

다시로드하는 동안 문, 항목 또는 차량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으로 재로드가 취소됩니다.

화면은 REVIVE 상태 동안 남아있는 상태에 따라 점차 흐려집니다.

더 이상 REVIVE 상태에서는 혈액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서 조정 된 킬 카운트 시스템. 상대를 노크하는 사람은 실제 살인자와 관계없이 살인 수를 받게됩니다.

어떤 경우 REVIVE 동작의 우선 순위를 결정하기 위해 조정 된 F 키 (상호 작용)

이제 권총을 빨리 빼낼 수 있습니다.

다시로드하는 동안 화재 모드를 더 이상 전환 할 수 없습니다.

재생 영역이 원 안에 더 균등하게 스폰되도록 조정하여 재생 영역이 너무 자주 중앙에 나타나지 않도록합니다.

항목을 부분적으로 드롭하거나 픽업하기 위해 재고에서 CTRL 키를 누를 때 1로 선택되는 조정 된 기본 수량.

오토바이와 오토바이를 사이드카로 조정하여보다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항목을 가져 오는 동안 더 이상 전환 할 수 없습니다.

Red Dot Sight는 이제 리볼버를 제외하고 권총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UMP에서 반동을 증가 시켰습니다.

세계

새로운 두 가지 날씨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 일몰과 맑은 하늘.

파괴 가능한 캐빈이 추가되었습니다.

캐릭터가 타격을 입을 때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품목 및 차량

스폰시 임의의 방향을 향하도록 조정 된 차량.

특정 아이템의 전리품 균형을 조정했습니다.

케어 패키지에는 더 이상 VSS가 없습니다. 그것은지도에서 산란 된 채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낮은 확률로 AR Silencers, SR Silencers 및 4x Scope in Care Package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UMP의 발생률은 약간 감소했다.

UZI의 산란율은 약간 증가했습니다.

레벨 1 헬멧이 레벨 1 조끼보다 훨씬 더 빠른 속도로 스폰되고 있었고, 스폰 속도가 조정되어 두 아이템 모두 비슷한 속도로 스폰됩니다.
비교적 낮은 스폰 속도로 지역 및 건물에있는 아이템의 스폰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특정 무기 부착물의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차량과 스피드 보트의 스폰 시간을 조정하여 더 멀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출발 비행기를 개선했습니다.
참가자가 비행기에서 나올 때화물 문이 열립니다.
비행기 내부 및 외부의 최적화 된 조명.
UI
팀 동료가 직면하는 방향으로 팀 동료 아이콘의 방향을 조정했습니다.
월드 맵에 팀원 목록을 추가했습니다.
향상된 캐릭터의 반동 애니메이션.
일정 기간 후 또는 사망 장소에서 멀리 떨어진 거리에서 동료의 사인을 제거했습니다.
3 가지 새로운 언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및 베트남어.
버그 수정
비행기에 탄 채로 순간적으로 음성 채팅 볼륨이 터지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낙하산에서 캐릭터가 화면 중앙에 있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낙하산에있는 동안 게임에 다시로드하면 낙하산에있게됩니다.
특정 파일을 삭제하여 건물 외벽을 제거하지 못하게합니다.
캐릭터가 지형에 갇히게하는 버그가 부분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차량에 탑승 한 후 캐릭터의 위치가 잘못 설정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수중 및 수 중에서 동일하게 보이도록 수정 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인벤토리 공간이 없을 때 캐릭터가 상호 작용 동작을하여 항목을 선택하려고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울타리가 파괴되었을 때 발생했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파괴 된 후에도 보이지 않는 울타리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